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시흥시 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 | 대리점 | 수리 | 온수 | 전원 | 점검 | 가격 | 전화번호 | 에러코드 | 자가수리

by 아이노스 2024. 10. 8.

대성셀틱 보일러는 많은 가정에서 사용되고 있는 신뢰성 높은 보일러입니다. 하지만 사용하다 보면 다양한 문제를 경험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시흥시 대성셀틱 보일러에 대한 고객센터 정보는 물론, 자가 수리, 온수 문제, 점검 방법, 전원 확인, 에러 코드, AS 신청 방법 등을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 보일러 자가수리해서 수리비 아끼세요

 

보일러 자가수리 방법 확인하기

 

 

보일러를 주기에 맞게 교체하세요. 요즘 나오는 최신 보일러 구매하시면 난방비, 수리비를 절약하니 꼭 참고하세요.

 

 

대성셀틱 보일러 온수

대성셀틱 보일러에서 온수가 나오지 않는 문제는 여러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것은 보일러의 전원이 정상적으로 켜져 있는지입니다. 전원 스위치가 꺼져 있다면, 이를 켜고 다시 확인해보세요. 또한, 온수 밸브가 열려 있는지 점검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전원과 밸브 상태에 문제가 없다면, 보일러 내부의 열교환기가 막혔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 경우,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간혹 온수탱크의 물이 부족할 경우에도 온수 공급이 중단될 수 있으므로, 물의 상태를 체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필요한 경우에는 보일러의 설명서를 참조하여 문제를 해결해 보시길 권장합니다.


대성셀틱 보일러 1:1 실시간 상담하기

 

 

시흥시 대성셀틱 보일러 점검

정기적으로 대성셀틱 보일러를 점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보일러의 수명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매년 전문 기술자에게 점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점검 시에는 연통의 상태, 연료 공급 상태, 온수와 난방 공급이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온도 조절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필터나 배관에 이물질이 있는지 점검하여, 필요시 청소하거나 교체하도록 합니다. 점검 후에는 문제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도 전문 기술자의 역할입니다. 사용자로서도 매일 간단한 점검을 통해 보일러의 상태를 체크하고, 화재와 가스 누출 등의 안전사고를 예방해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보기

 

 

 

대성셀틱 보일러 전원

대성셀틱 보일러의 전원을 확인하는 것은 문제 발생 시 가장 먼저 점검해야 할 사항입니다. 전원 스위치가 올바르게 작동하고 있는지, 플러그와 콘센트가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점검해야 합니다. 만약 전원이 꺼져 있거나 연결이 불량하면 보일러는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전원 버튼을 눌렀을 때 불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전원 공급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므로 전기적인 고장을 의심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전기 기사를 호출하여 점검받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전원 공급이 정상인 경우에도 내부 회로의 문제로 작동이 안 될 수 있으니, 이 점도 유의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보일러 사용 전에는 전원 스위치의 상태를 항상 확인하는 습관을 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일러 설명서 다운로드

 

 

대성셀틱 보일러 에러코드

대성셀틱 보일러 사용 중 발생할 수 있는 에러코드는 다양한 형태로 나타날 수 있으며, 각 코드에 따라 필요한 조치가 있습니다. 다음은 주요 에러 코드와 그에 대한 증상 및 조치 방법을 정리한 표입니다.

에러코드 증상 조치방법
E1 온수 미작동 온수 밸브 및 필터 점검 후 재가동
E2 과열 온도 조절기 및 열교환기 점검
E3 연료 부족 연료 공급 상태 확인 후 보충


조치방법 자세히 보기

 

 

시흥시 대성셀틱 보일러 AS 신청

대성셀틱 보일러의 AS 신청은 간단하게 온라인 혹은 전화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먼저, AS가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에 직접 전화를 걸거나 공식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신청서를 작성하면 됩니다. 전화번호는 고객센터를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대리점이나 서비스 센터의 주소도 웹사이트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AS를 요청할 때는 고장의 증상과 에러코드를 미리 준비해 두면 더욱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 후에는 기술자가 방문하여 문제를 진단하고 수리 작업을 진행합니다. AS 신청 시에는 방문 일정을 조율할 수 있으니, 편리한 시간에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보증 기간 내에 있는 보일러는 무료 수리가 가능하니, 이 점도 유의해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관련 행정구역

대야동, 신천동, 신현동, 은행동, 매화동, 목감동, 군자동, 월곶동, 정왕본동, 정왕1동, 정왕2동, 정왕3동, 정왕4동, 배곧1동, 배곧2동, 과림동, 연성동, 장곡동, 능곡동, 거북섬동

댓글